목차

    인도의 뱅갈호랑이 VS 악어 싸움대결의 승자, 동영상 보기

     

    호랑이 대 악어의 싸움에서 누가 이길 것인가? 매우 흥미로운 주제가 될 것이다.

      육상동물의 왕을 호랑이라고 말하는데, 그럼 호랑이와 민물의 제왕인 악어의 싸움이 벌어진다면, 과연 승자는 누가될 것인가?

     

    호랑이와 사자의 싸움만큼 호랑이 대 악어의 싸움은 정말 흥미진진한 싸움이 될 것이며, 막상막하의 대결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호랑이와 악어의 싸움은 육지에서의 싸움인가, 물속에서의 싸움인가에 따라서 차이가 날 것이다.

      호랑이와 악어의 전력의 차이를 보면, 외관상으로 보면 악어가 좀 더 유리해보인다.

     

    동남아시아의 뱅갈호랑이 수컷의 평균 몸무게는 210kg에 몸길이는 3m에 불과하지만, 크로커다일악어의 평균 몸무게는 500kg에 몸길이는 5~6m로 당연히 악어가 더 크고 체중도 두배 정도로 더 무겁다.

     

    더욱이 크로커다일 악어의 치악력(무는힘)1,300kg으로 맹수 중에서 가장 최고의 파워를 지니고 있다.

    호랑이의 악력은 사자와 비슷한 700kg 정도로 악어의 무는 힘보다는 열세에 있다.

     

     

    이렇게 객관적인 조건에서는 악어가 분명히 호랑이보다 앞서고 있는데, 두 맹수간에 실제로 싸움이 벌어진다면, 모든 조건에서 앞서고 있는 악어가 이길 것인가?

     

    결론은 아니올시다! 육상에서의 호랑이 대 악어의 싸움에서는 호랑이가 분명히 악어를 이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랑이는 연구하면 할수록 정말 신비로운 동물이다. 호랑이는 사자에 비해서 장점이 훨씬 더 많은 맹수이다.

    사자는 물을 몹시도 싫어하고 수영을 할 수는 있지만, 물속에서는 민첩하게 움질이질 못하고 잠수실력도 없다.

     

     

    그렇지만 호랑이는 재규어와 함께 수영실력이 특출나게 뛰어나며, 더욱이 호랑이는 사자가 결코 하지못하는 잠수능력도 뛰어나다고 한다.

     

    사자는 체중이 앞쪽으로 쏠려있어서 수영할 때에 몸의 중심이 앞쪽으로 기울어져서, 물속에서는 자유자재로 움직이지 못하지만, 호랑이는 몸전체의 체중과 근육이 골고루 퍼져있어서, 수영하기에 최적의 몸을 지니고 있고,

    수영하면서 균형을 잘 잡고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일 뿐 아니라, 수영하면서 다른 동물을 공격하는 재주도 뛰어나다.

     

    사자가 물을 무서워하는 이유는 물속에서 균형을 잘 잡지못하기 때문인데, 호랑이는 탁월한 수영실력과 균형감각 때문에, 물속에서도 악어와 당당하게 싸울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사자보다 훨씬 더 뛰어난 유연성과 균형감각, 수영실력을 지니고 있는 호랑이는 수중에서도 악어와 싸워서 악어를 물리칠 정도의 기술과 파워를 지니고 있다.

     

     

    숫사자가 만일 강에서 헤엄치다가 악어를 만났을 경우에는, 악어와 싸우기는커녕 그대로 악어에게 잡아먹힌다. 220kg가 넘는 성채 숫사자가 물속에서 악어를 만났을 경우에는, 전혀 싸워보지도 못하고 그대로 악어에게 잡아먹힌다는 예기다.

     

    그런데 호랑이의 경우는 완전 다르다고 한다. 탁월한 수영실력과 균형감각, 유연성을 갖고있는 호랑이는 물속에서도 자유롭게 몸을 움직일 수 있는데,

    이런 성채호랑이가 물속에서 성체악어를 만나 싸움이 벌어진다고 해도, 결코 호랑이가 악어에게 밀리지 않는다고 한다.

     

    실제로 인도에서 있었던 일인데 인도의 숲속에서, 성채 수컷호랑이와 성채 악어가 호수속에서 싸움이 벌어졌다고 한다.

     

    그 숲속의 제왕으로 군림했던 220kg의 수컷호랑이가 사슴을 사냥해서 그 고기를 일부를 먹고, 남은 고기를 다른 동물들이 가져가지 못하도록 숲속의 호수 언저리에 넣어두었다고 한다. 이 게시글의 하단에 있는 동영상에 그 장면이 나온다.

     

     

    보통 맹수들은 자신이 사냥해서 먹다남은 고기를 다른 동물들이 훔쳐가지 못하도록 얕은 물속에 숨겨두는 경우가 많다.

    아프리카에서 하이에나와 리카온은 사냥해서 먹고 남은 먹이를 얕은 연못 속에 저장해두는 행동과 유사하다.

     

    이렇게 사슴고기를 호수가의 얕은 물속에 넣어두었던 수컷호랑이가 남은 고기를 먹기위해서, 그 다음날 호수가로 찾아왔다.

    그런데 호수 물속에 숨겨놨던 그 남은고기를 그 호수에 서식하고 있던 거대한 악어가 발견하고는 그 고기를 훔쳐갔다.

     

    숨겨둔 고기를 찾으러 온 수컷호랑이는 크로커다일 악어가 자신의 사슴고기를 물고 호수 중심가로 헤엄쳐가는 것을 봤다.

     

    물속에서 악어와 싸운다는 것은 아무리 뛰어난 싸움기술을 가진 호랑이로서는 사실상 자살행위나 다름없다.

    이 상태에서 사자 같으면, 절대로 호수 한복판으로 헤엄쳐 들어가지 않았을 것이고, 사슴고기를 포기했을 것이다.

     

     

    그렇지만 동물의 제왕 호랑이는 달랐다. 수컷호랑이는 즉시 호수가로 뛰어들었으며, 자신의 먹이를 물고 헤엄체가는 거대한 악어를 쫒아서 헤엄쳐갔다.

     

    호랑이의 먹이를 훔쳐가는 그 성채악어는 육안으로 보기에도 호랑이보다 더 큰 350~400kg 급 정도되는 커다란 악어였다.

    그 악어는 사슴고기를 문 채로 호수의 깊은 중심가로 계속 헤엄쳐갔고, 뱅갈호랑이도 계속 헤엄쳐서 그 악어를 뒤쫒아갔다.

     

    그 악어가 도달했던 호수 중심가는 아주 깊은 곳으로 깊이 4m 정도의 깊은 곳이었지만, 호랑이는 전혀 물의 깊이를 아랑곳하지 않고 먹이를 훔쳐가는 악어를 따라 계속 헤엄쳤다.

     

    결국 호랑이가 자신을 쫒아서 계속 헤엄쳐오는 것을 눈치챈 그 악어는 호수의 한복판에서 훔쳐온 사슴고기를 그냥 놔두고 혼자서만 도망쳐버렸고, 악어의 뒤를 끝까지 쫒아온 그 호랑이는 자신의 잃어버린 사슴고기를 되찾을 수 있었다.

     

     

    그당시 악어가 사슴고기를 버린 지점은 호수의 한복판으로 매우 깊은 곳이었고, 호랑이는 이 깊은 곳까지 곧바로 헤엄쳐와서 자신의 사슴고기를 되찾을 수 있었다.

     

    3~4m 되는 깊은 물속인데도, 거대한 악어는 자신의 아성인 물속에서도 쫒아오는 뱅갈호랑이가 두려워서 먹이를 버리고 도망가버린 것이다.

     

    만일 그 깊은 물속에서, 호랑이와 악어가 싸움을 벌였다면, 결코 호랑이에게 유리하게 전개되지는 않았을 것이며, 호랑이로서는 매우 위태로운 싸움을 벌여야만 했을 것이다.

     

    만일 호랑이가 아니라 사자였다면, 100% 먹이를 포기했을 것이다. 유튜브에서 커다란 성채 숫사자가 물속에서 헤엄치다가 악어에게 잡아먹히는 장면을 수도 없이 많이 볼 수 있다.

     

     

    그런데 매우 용맹하고 호전적이며 성질이 포악한 호랑이는 자신의 먹이를 강탈해간 악어의 뒤를 따라 용감하게 호수속으로 뛰어들었고, 끝까지 악어를 추격한 끝에 자신의 먹이를 되찾았던 것이다.

     

    호랑이가 얼마나 용맹한 맹수인지, 왜 동물의 제왕인지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사건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이번에는 뱅갈 숫호랑이와 대형 악어가 인도의 깊은 숲속에서 만나서 한판 싸움을 벌였다고 한다.

    이번에는 물속이 아니라, 육지에서 두 맹수가 우연히 만났고, 뱅갈호랑이가 먼저 악어를 공격하면서 싸움이 시작되었다.

     

    깊은 물속에서도 당당히 맞짱을 떠서 악어를 도망치게 만들었던 뱅갈호랑이가 이번에는 육지의 숲속에서 악어와 싸움을 벌이게 됐다.

     

    몸길이 3,5m에 약 210kg의 호랑이와 몸길이 5m 정도 되는 거대한 악어간의 싸움이 시작됐다.

    그런데 호랑이가 악어 주위를 돌더니, 잽싸게 악어의 등 뒤로 올라타 버렸다.

    악어는 자신의 등뒤로 올라탄 호랑이를 떼어놓으려고 몸을 흔들고 돌렸지만, 한번 올라탄 호랑이는 악어의 등위에서 악착같이 붙어있었다.

     

     

    그리고 호랑이는 악어의 최대약점인 뒷목을 잽싸게 물어버렸다. 호랑이에게 뒷목을 물린 악어는 빠져나오기 위해서, 머리를 쎄게 전후좌우로 흔들어보았지만, 10cm의 날카로운 호랑이의 송곳니에 물린 악어는 결코 빠져나올 수가 없었다.

     

    210kg급의 성채호랑이가 자신보다 훨씬 더 거대한 악어의 뒷목을 강하게 물어제끼자, 빠져나오려고 발광을 하던 악어는 점차 힘이 빠지고 그 충격으로 결국 죽고말았다.

     

    민첩성과 뛰어난 싸움기술을 지닌 뱅갈호랑이의 날카로운 잇빨공격에, 400kg의 거대한 악어가 쪽을 쓰지못하고 10분 만에 숨을 거두고 말았다.

     

    뱅갈호랑이 대 거대한 크로커다일 악어간의 일대일 싸움은 호랑이의 완전 KO승으로 끝이 났다.

    과연 사자는 악어와 일대일 싸움에서 호랑이처럼 통쾌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아래의 두 개의 동영상에 위에서 설명한 뱅갈호랑이 대 악어의 싸움장면이 그대로 나오고 있으니, 감상하기길 바란다!

     

     

    호랑이 대 크로커다일 악어의 싸움 동영상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