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아기, 유아용품 직거래장터 아이-베이비’, 중고물품 교환 및 거래

     

    아이 육아하시느라 힘드신 주부님들, 아이 키우는 일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랍니다. 하루가 다르게 불쑥불쑥 크는 아이들 때문에, 아이들 옷이나 양발, 신발같은 유아용품을 계속해서 구입해야 하고, 그 육아비용이 만만치가 않답니다.

     

    아기들을 정말 먹는 데로 하루가 다르게 성장한답니다. 그래서 얼마 전에 사주었던 옷이나 신발이 사이즈가 맞지가 않아 금방 새 것으로 교체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또 얼마 있다가 아이의 몸이 더욱 커지기 때문에, 또다시 새옷이나 새신발로 교체해주어야 하는데요.

     

    그 교체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서, 아이를 키우는 주부님들을 무척 힘들게 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랍니다.

     

    하루가 다르게 불쑥불쑥 커버리는 아이들은 정말 돈먹는 하마나 다름없답니다.

    한창 커나가는 아이들 때문에, 계속해서 옷과 신발, 양발 등 유아용품을 새로 구입해주어야 하는데, 계속 크는 아이들 옷을 안사 줄 수도 없고 돈은 돈대로 들어가고 계속 지출해야 하는 육아용품 비용 때문에, 주부님들의 주름살은 늘어만 갑니다.

     

    이렇게 육아용품 비용 때문에 고민하시는 주부님들에게 그 고민을 풀어줄 수 있는 유아용품 직거래장터를 소개해드고자 합니다.

     

     

    주부님들의 육아비용의 고민을 단번에 해소시켜줄 수 있는 유아용품 중고시장 아이-베이비를 소개하겠습니다.

     

    아이-베이비는 유아용품의 중고시장이자 동시에 직거래를 할 수 있는 장터랍니다.

    아이-베이비에서 아기에게 필요한 용품을 싼 값에 구입할 수 있고, 또한 아이가 입다가 쓸모 없어진 옷이나 용품을 이 곳에다 중고로 팔 수도 있어서, 정말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아이-베이비에 나오는 유아용품은 중고라서 아주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또한 전혀 돈을 쓰지않고 다른 사용자와 물물교환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하루가 모르게 쑥쑥 커버리는 아기들 옷을 몇 개월 지나면 또다시 사줘야 하는데, 굳이 비싼 옷을 사줄 필요가 있을까요? 몇 개월만 지나면 옷이 작아서 버려야 할 옷인데 말이죠,

     

    그런데 아이-베이비에서는 다른 주부들이 내놓은 옷이나 유아용품을 중고가격에 아주 싸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이곳은 주부님과 아이들에게 필요한 유아용품들이 매일같이 올라오고 있으며,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주부님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또한 자기 아기가 입다 작아져서 못입게 되버린 옷이나 유아용품을 그냥 버리기가 너무 아깝지요. 또 이러한 유아용품을 버리는 데도 돈이 들어간답니다.

     

     

    이럴 때 유아용품 중고시장 아이-베이비가 긴요하게 필요한데, 자신의 아기가 더 이상 못입는 옷이나 유아용품을 이 곳에다 팔 수 있답니다.

    자신의 원하는 적당한 가격에 이 곳에다 올려서 판매한다면, 서로에게 이득이 된답니다.

     

    옷을 파는 주부님은 필요없어진 옷을 돈을 받고 팔 수 있어서 좋고, 옷을 사는 주부님은 꼭 필요한 옷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좋답니다.

    그러니 누이 좋고 매부 좋고, 호라비 좋고 과부 좋고가 아니겠습니까?

     

    이 중고사이트에는 0~3세의 영아의류와 4~7세의 유아의류, 그리고 8세 이상의 아이들 의류로 나눠어서 거래되고 있답니다.

     

    그리고 아이들 의류 외에도 신발과 장난감, 아이들 정서 함양에도 좋은 유아도서와 기저귀와 분유, 유모차 등 아기들을 키우는데 필요한 대부분의 유아용품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주부님들은 필요한 유아용품을 직접 살 수도 있고, 유아용품을 팔 수도 있으며, 돈을 전혀 쓰지 않고 내 물건과 물물교환도 할 수 있답니다.

    아기가 타고다니던 유모차는 아이가 성장해서 초등학교에 들어가게 되면, 더 이상 필요없게 되지요.

     

    그런데 이 유모차를 버리는 데에는 잘 알다시피 돈을 주고 버려야 합니다. 그렇지만 이 사이트에서는 더이상 불필요해진 유모차를 돈을 받고 파실 수 있어서 좋답니다. 아니면 다른 필요한 물건과 물물교환할 수도 있답니다.

     

    더 이상 쓸모가 없어져서 돈을 주고 버려야될 물건을 오히려 돈을 받고 팔 수가 있으니, 이거야말로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아용품 중고사이트 아이-베이비에는 아이들 옷만 있는 게 아니고, 주부님들을 위한 상품들도 많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출산하는데 필요한 임신용품과 출산용품도 있고, 자켓과 원피스, 스커트 같은 엄마들 의류도 있으며, 그 외에도 신발과 가방, 화장품, 쥬얼리, 주방용품과 생활용품도 많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이 모든 물품들은 중고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하거나, 물물교환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베이비에 올라온 모든 물품들은 아이를 키우는 주부님들이 올린 것들이라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랍니다.

     

    아이-베이비는 아기와 주부님들을 위한 중고시장이자 직거래장터입니다.

     

     

    자신의 아기에게 더 이상 필요없어진 유아용품은 이 곳에다 갖다파시면 되구요, 자신에게 필요한 유아용품이나 물품은 이곳에서 구입하거나, 물물교환으로 얻을 수도 있답니다.

     

    보통 6만원에서 10만원 정도하는 유모차를  이 곳에서는 17,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답니다. 물론 중고이지만 거의 새것과 다름 없답니다.

     

    이곳은 기업에서 물품을 판매하는 곳이라 아니라, 주부님들이 사용하던 중고물품을 거래하는 곳이기 때문에, 가격이 싸다는 장점이 있고 솔직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주부님과 아기를 위한 유아용품들이 매일같이 산더미처럼 올라와서 거래되고 있으며, 필요한 유아용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도 있고 판매할 수 있는 정말 알뜰한 중고시장 직거래장터입니다.

     

    1년도 사용하지 못한 아기의류와 신발, 얼마전에 아이에게 사준 동화책을 다 읽고 난 후 더 이상 필요 없어졌을 때, 아기가 커서 이미 쓸모없어진 아기 장난감과 놀이기구, 유모차를 그냥 버리기는 너무 아까운데, 이러한 물품들을 중고장터 아이-베이비에다 갖다 파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기용품들을 그냥 버리려면 동사무소에 신고하고 돈까지 내야 하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답니다.

    아이-베이비에 가셔서 필요한 다른 주부님께 팔 수도 있고, 다른 물품과 물물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아기를 키우시는 주부님들, 집안을 샅샅이 찾아보세요! 더 이상 필요 없어진 각종 유아용품이나 중고물품들이 많이 나올 겁니다.

    이러한 용도폐기된 유아용품, 중고물품들을 아이-베이비에서 판매해서 쏠쏠한 부수입을 올릴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판매하고 얻은 그 돈으로 우리 아이를 위한 또다른 유아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베이비를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아이-베이비사이트를 방문해서 회원가입을 하면, 즉시 중고물품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물품을 보내실 때에는 편의점택배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유아용품 중고시장, 직거래 장터, ‘아이-베이비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i-baby.co.kr/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