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화성탐사선과 허블우주망원경에 찍힌 찬란한 천국도시의 모습 이미지

     

    여러분은 천국이 있다고 믿으시나요? 아니면 없다고 믿으시나요?

    오래전 시대부터 하늘에 천국 같은 신이 다스리는 또다른 완벽한 세상이 존재하고 있을 가능성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왔답니다.

     

    종교를 가진 분들은 우주의 특정한 공간에 천국이나 극락세계가 존재하고 있고, 그곳에서 절대권능을 가진 신이 살고있다는 믿음을 당연히 갖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종교를 갖지않은 무신론자들에게는 천국은 정말 꿈같은 터무니없는 이야기로만 들릴 것입니다.

     

    천국은 과연 존재하는 것인가요? 존재한다면 천국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요? 정말 모든 인류가 오래전부터 궁금해왔던 관심사항이 아닐 수가 없답니다.

     

    그런데 여기 매우 놀랄만한 사건이 하나 있답니다. 십수년전에 나사(미항공우주국)가 이미 우주공간에서 천국의 사진을 찍어 보관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우리가 그렇게 염원하고 보고싶어하던 천국의 모습이 나사가 찍은 생생한 사진으로 남아있다고 하는 놀랄만한 소식입니다.

     

    나사가 찍었다고 하는 천국의 사진의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1993년도에 나사가 대기권에 올려놓은 허블우주망원경에 고장이 생겨서 우주조종사들이 올라가서, 그 허블우주망원경을 수리했다고 합니다.

       

    수리를 마친 허블우주망원경은 19931226일날에 우주의 한공간을 촬영을 해서 수백장의 사진들을 미국 메릴랜드주에 있는 고다드우주비행센터에 보내오게 된답니다.

    그런데 그 수백장의 사진속에 우연히도 천국세계가 찍혀있었다고 합니다.

     

     

    수리를 마치고 며칠이 지난 후에 허블우주망원경은 까마득히 먼 우주성단에 초점을 맞추자, 그 곳에 찬란하게 빛나는 천국세계가 나타났고 허블우주망원경은 그 천국세계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정말 기적과 같은 일이 아닐 수 없답니다. 허블우주망원경이 상당히 먼 우주의 가장자리에 포커스를 맞추고 찍은 사진에 너무나도 휘황찬란한 도시같은 대상물이 촬영된 것이랍니다.

     

    나사의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마샤 메이슨이 허블망원경이 찍어보내온 사진 중에서, 천국사진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마샤 메이슨박사는 나사 내부전문가의 말을 인용해서 그 도시모습의 사진이 천국사진이 틀림없다고 강조하고 나섰답니다.

     

    마샤 메이슨박사는 우리가 아는 것처럼 우주는 무척 춥고 공기라고는 전혀 없어서 사람이 생존할 수 없는 곳이랍니다. 그런데 저 사진은 매우 찬란한 도시모습을 하고 있어서, 우리가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천국의 모습의 증거가 아니겠습니까?’라고 흥분해서 말했답니다.

     

    나사의 많은 분석가들도 깜짝 놀랐으며 모두들 자신의 눈을 의심했다고 합니다.

    허블우주망원경에서 처음 보내온 사진은 천변만화하는 색체와 빛이었고, 다시 초점을 맞추고난 후 보내온 사진은 영락없는 천국세계의 사진이었답니다.

     

     

    이 사진을 받은 나사직원들은 여러차례에 걸쳐서 검사와 재검사를 반복한 후에, 이사진이 가짜가 아닌 진짜 천국사진이라는 결론에 도달했다고 합니다.

     

    메이슨박사는 허블우주망원경에서 보내온 사진은 일반 생명체가 살 수 있는 그런 곳이 아니라, 바로 신이 거처하는 곳이라고 확신하면서 말했답니다.

     

    이같은 내용은 199428위클리 월드뉴스에서 최초로 발표했으머, 마샤 메이슨박사가 발견한 것으로 보도되었답니다.

    위클리 월드뉴스 측에서는 메이슨박사가 전달해진 이 천국세계사진을 나사에 그 존재의 확인을 문의했지만, 나사는 이 천국사진의 존재에 대한 확인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허블망원경이 찍은 또다른 천국이미지의 사진

     

    이 천국사진은 나사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메이슨박사가 발견해서, 위클리 월드뉴스사에 전달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된 것인데요,

     

    만약에 이 천국세계사진이 가짜라면, 나사에서 공식적으로 가짜라고 부인하면 될 일입니다.

     

    그런데 위클리 월드뉴스의 수차례에 걸친 문의에도 불구하고, 나사는 가짜다 진짜다 라는 그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답니다.

    천국사진과 관련해서 나사가 뭔가 숨기고 있는 것이 분명해보입니다.

     

    그리고 이 사진은 클린턴대통령과 고어부통령의 관심을 끌었고, 그당시 클린턴대통령은 나사담당자에게 매일같이 이 사진에 대한 브리핑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또한 1993년도에 고황 요한 바오르 2세도 이 사진을 보여달라는 요구를 해왔다고 하며, 나사는 이 사진을 로마 바티칸에 전달해주었다고 합니다.

     

    클린턴대통령과 고어부통령, 그리고 교황 요한 바오르 2세까지 큰관심을 가졌던 이 천국사진이 가짜로 만들어졌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여진답니다.

     

    그런데 이로부터 3년 뒤에 더욱 놀라운 일이 발생했답니다.

     

    199612월에 나사에서 발사한 화성탐사선이 우주공간에서 우연히 찍은 사진에 또다시 천국의 모습이 찍혔다고 합니다.

    3년후 화성탐사선이 우주에서 찍은 사진은 놀랍게도 93년도에 허블우주망원경이 찍은 천국세계사진과 똑같은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 3년이란 시차를 두고 허블우주망원경과 화성탐사선이 각각 촬영한 사진에서 똑같은 모습의 천국세계가 찍혔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연의 일치라고 할 수 있을까요?

    한번도 아니고 두 번씩이나 촬영한 사진에서, 똑같은 찬란한 도시모습의 사진이 찍혔다는 것인데, 신빙성이 높다고 할 수 있답니다.

     

    허블우주망원경과 화성탐사선이 동시에 촬영한 이 천국도시는 그 모습이 눈이 부실정도로 너무도 휘황찬란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천국세계사진을 자세히 관찰해보면, 기다란 원판위에 잘 구획된 건물들의 모습과 정비된 도로들의 모습이 언뜻언뜻 보입니다.

    휘황찬란한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 같기도 하고, 화려한 궁전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 같기도 한데, 분명히 잘 정리된 계획도시의 모습을 하고 있어서, 정말로 천국이 아닐까 하는 느낌이 든답니다.

     

     

    이 천국 같은 도시는 지구로부터 3억광년이라고 하는 아주 멀리 떨어져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천국사진은 허블우주망원경과 화성탐서선이 한 우주성단의 가장자리끝부분을 촬영하다가 찍혔다고 하는데, 어두컴컴한 우주공간에 이렇게 멋지고 찬란한 빛을 발산하는 도시가 떠있을 수 있을까요?

     

    어둡고 춥고 암흑으로 뒤덮인 황량한 우주공간에 이렇게 찬란한 도시형태의 물체가 떠있다고 하는 것 자체가 매우 놀랄만한 일인데, 이 물체는 천국이외에는 달리 설명할 길이 없답니다.

     

    만일 이 사진이 천국이 아닌 다른물체의 사진이거나, 가짜사진이라면 나사가 곧바로 가짜라는 발표를 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나사는 위클리 월드뉴스의 진위여부를 묻는 질문에 일체 답변을 하지않고 있다고 합니다. 나사가 분명 이 사진과 관련해 대단히 중요한 사실을 숨기고 있는 것이 분명해보입니다. 

     

    나사는 우주의 여러곳이나 화성, , 토성 등에서 촬영해서 얻은 사진 중에서, 우주의 여러가지 중요한 사실이나 발견들을 우리 인류에게 공개하지 않고 숨기고 있답니다.

    화성에서 찍힌 사진들 중에서 사람이 만든듯한 인공건조물들이 수없이 많이 나오고 있으며, 생명체의 모습을 한 물체의 사진도 계속해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나사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이런 미스테리한 사진이나 현상들을 숨기기에만 급급하고 있답니다.

     

    나사가 우주의 중요한 사실들을 숨기고 있는 것이 분명해 보이는데, 나사가 언제까지 이러한 진실들을 숨기고 있을지는 모르지만, 진실은 언젠가는 반드시 밝혀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