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성매매 유명연예인 지나 인스타그램에 심경글과 주소, 복귀 암시

     

    우리나라 연예계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사건이랄 수 있는 연예인 성매매사건의 주인공 지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예계 복귀를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금년 913일날, 지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매매사건 이후 처음으로 자신의 심경을 담은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한때 대중들의 사랑을 받던 대중적인 글래머여가수 지나는 작년 3월 원정성매매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고, 미국으로 출국했답니다.

     

    그런 성매매사건이 터진 이후, 17개월만에 처음으로 지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근황을 알리면서, 자신의 심경을 전하는 글을 올려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지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문으로 된 글을 올려서, 자신의 팬들에게 자신의 심경과 근황을 소개했답니다.

    지나는 인스타그램에서, 벌써 1년이란 세월이 흘렀다는 인사말로 다음과 같은 자신의 심경글을 올렸답니다 

     

     

     

    나를 지금까지 기다려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그동안 많은 장애물과 심적고통, 끊이질 않았던 루머들에 휩싸였지만, 날 믿어준 팬들 때문에 포기하지 않았다

     

    팬들은 내게 큰 세상과 같다, 매일 팬들을 생각했다. 여행은 끝나질 않았고, 우리는 다시 만날 것이다. 그리고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할 것이다

    지나는 매우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서, 그 의미에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지나가 성매매사건이 발생한지 2년 가까이 되는 시점에서, 갑자기 인스타그램에서 전한 심경글에는, 마치 연예계복귀를 암시하는 내용이 들어있어 놀라움을 주고 있답니다.

     

     

    팬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겠다’ ‘우리는 다시 만날 것이다라는 말은 누가 듣더라도 지나가 연예계로 다시 복귀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답니다.

     

    정말 지나는 성매매사건이 터진 뒤 2년이 지난 지금시점에서 다시 복귀를 시도할지, 그 대담함에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또한 지나의 인스타그램 글에서 놀라운 부분이 하나 더 있는데요. 지나는 인스타그램에서 성매매사건루머라고 언급한 부분이랍니다.

     

    작년에 지나는 성매매혐의로 재판까지 받고서, 성매매가 유죄로 인정되었고, 2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답니다.

    지나는 벌금형의 처벌을 받았는데, 그 성매매사건을 인제와서 루머라고 표현하고 있어서, 정말 놀랍기만 합니다.

     

    지나가 성매매사건으로 벌금형의 처벌을 받은 지, 17개월이 되는 시점에서, 자신의 연예계복귀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을 살피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2016년도 한해를 떠들썩하게 했던 지나가 과연 그녀의 표현대로 복귀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대중들은 성매매사건으로 낙인찍힌 그녀를 받아줄 수 있을까요?

     

    성매매사건으로 온통 대한민국을 충격의 도가니로 빠트렸던 지나의 가요계 복귀가 이뤄질 수 있을지, 두고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지나의 성매매사건을 간단히 소개해드리지요!

    여가수 지나는 작년 315일 원정성매매 혐의로 중앙지방검찰청에 입건되어 조사를 받았답니다.

     

    지나의 인스타그램 심경글 원본

     

    지나는 미국 원정성매매혐의를 받고 있었는데요,

    지나는 2015년도 4월경 연예인브로커인 강씨의 소개로, 미국의 재미동포사업가 A씨와 원정성매매로 1,700만원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었고,

    20157월에도 한국의 증권투자가와 성관계를 갖고 1,500만원의 돈을 받은 혐의가 포착되었답니다.

     

    이렇게 두차례 이상 성매매혐의가 포착된 지나는 중앙지검에 입건되어 조사를 받았고, 검찰조사에서 S관계를 순순히 인정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나는 두남성과의 관계를 호감을 갖고 관계를 가졌다고 대가성을 부인하는 진술을 했지만, 법원은 그녀의 계좌에 돈이 입금되는 등 여러가지 정황상 성매매를 인정하고 그녀에게 2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했답니다.

     

    이 당시 지나와 함께 성매매혐의로 입건되었던 걸그룹출신 연예인 L양과 연예인지망생 등 총 4명의 여자연예인들은 모두 혐의가 인정되어서, 200만원의 벌금형이 선고되었답니다.

     

     

    작년 봄에 발생한 여자연예인 S매매사건은 우리나라 인기여가수를 포함해서 4명이나 되는 여자연예인들이 모두 성매매혐의로 유죄판결이 났던 충격적인 사건으로, 우리 연예계에 있어서 가장 큰 흑역사로 기록될만한 사건이었지요.

     

    그리고 지나는 곧바로 미국으로 출국해서 지금까지 미국에서 살고있답니다.

    그런데 그 사건이 있은 지 17개월만에 지나는 느닷없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연예게컴백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답니다.

     

    우리사회를 크게 진동시킬 만큼 성매매사건으로 충격을 주었던 지나가 자신의 이미지가 크게 추락한 상황에서, 과연 다시 우리가요계에 복귀할 수 있을지, 의문이 크게 앞선답니다.

     

    캐나다 출신인 지나는 2010년도에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이란 곡으로 우리가요계에 데뷔했으며, 2011년도 2집앨범 타이틀곡 ‘Black & White’가 크게 히트하면서 스타덤에 올랐고, 우리나라 정상급 여가수로 높은 인기와 명성을 누려왔습니다.

     

     

    지나는 ‘Black & White’ ‘탑걸’ ‘2HOT’ ‘꺼져줄게 잘살아등의 노래를 연달아 히트시키면서,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지나가 6년 동안의 가요활동 중에, 가요순위프로그램에서 1위를 했던 곡이 7곡이나 될 정도로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았지요.

    지나는 가창력도 좋지만, 글래머스한 볼륨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선망을 받기도 했답니다.

     

    그런데 지나의 복귀를 암시하는 글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진짜 뻔뻔스럽다’ ‘벌금형을 받았는데, 루머라니’ ‘좀 더 자숙해야 하지 않겠나?’라는 냉소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답니다.

     

    지금도 많은 대중들은 지나에 대해 냉소적이고 부정적인 시각이 많은 것 같은데, 과연 지나가 우리가요계에 다시 복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지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missginachoi87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