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커피프랜차이즈 대표 손태영과 여배우 김양의 혼인빙자사기 스캔들, 연예인 A양은 누구?

      

    커프프랜차이즈 대표가 우리나라 20대 연예인 A양에게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는 협박하는 사건이 발생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한 커피프렌차이즈 대표 손씨가 현재 배우로 활동중인 20대의 여자연예인 A양을 상대로 함께 찍었다는 동영상을 유포시키겠다는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그 프랜차이즈는 커피스미스로 밝혀졌고, 그 커피스미스 대표는 48세의 손태영인 것으로 밝혀졌답니다. 

    또한 커피스미스 대표로부터 협박을 받았던 여자연예인은 항간에서는 여배우 김정민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그럼 커피스미스 대표의 동영상협박으로 터진 손대표와 연예인 김양의 스캔들사건의 전모를 살펴보도록 하지요.



     

    커피프랜차이즈 대표 손씨와 여배우 김양은 2013년초부터 2년 동안 교제를 해왔다고 합니다.

    두사람이 처음 만나 교제를 시작할 당시에는 김양의 가정형편이 매우 안좋았다고 해요. 그래서 커피스미스 대표 손씨가 김양의 전셋집도 얻어주고 여러 가지 재정적인 지원을 많이 해줬다고 하네요.

     


    이 과정에서 대표 손씨는 명품가방, 명품침대, 해외여행경비 제공 등 연예인 김씨를 위해서 많은 돈을 쓰고 지원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두사람이 2년여 가까이 교제해오다가 커피프랜차이즈 대표 손씨가 김양에게 결혼이야기를 꺼내자, 김양이 돌변했다고 하며 그후 연락을 끊었다고 하네요.

     


    커피프렌차이즈 대표 손씨의 프러포즈를 김양이 거부한 셈인데, 이때부터 여배우 김양은 손대표와 연락을 두절하고 완전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어떻게보면 이 스캔들은 남녀간의 흔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남녀간에 만났다가 헤어지는 일은 매우 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이니까요.

     그런데 문제는 여배우 김양으로부터 일방적인 결별통보에 감정이 상한 손대표가 김양에게 그동안 쓴 돈을 되돌려줄 것을 요구했다는 것이지요.

     

    201412월과 20151월 커피프렌차이즈 대표 손씨는 김양에게 내가 그동안 너한테 쓴 돈과 선물한 것들을 모두 다시 되돌려주지 않는다면, 돈을 노리고 접근한 꽃뱀이라고 언론사에 소문을 내서 연예인생활을 못하게 만들겠다고 요구했다고 하네요.

     

    김양의 결별통보에 격분한 손대표는 이같이 자신이 그동안 쓴 돈을 도로 되돌려달라고 요구를 한 것인데요.

    이같은 손대표의 요구에 여배우 김양은 작년 6월까지 현금 16000만원과 손대표로부터 선물받은 명품구두, 시계, 가방 등 57개의 물건들을 되돌려주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배우 김양이 손대표와 헤어지게 된 이유는 손대표의 심한 감정기복과 복잡한 여자문제라고 합니다아뭏튼 여배우 김양는 6개월에 걸쳐서 자신이 받았던 것들을 돌려주었다고 해요.

     

    그런데 또다시 손대표가 김양에게 돈 10억과 또다른 물품들을 돌려달라고 요구했다고 합니다.

     

    손대표는 김양에게 이사할 때 쓴 돈 2억원과 월세자금 6천만원, 쇼핑비용 3억원, 해외여행비용 2억원, 선물구입비 1억원, 침대구입비용 10억원 등을 모두 되돌려달라고 또다시 요구했다고 합니다. 

     

    커피프랜차이즈 대표 손씨는 김양에게 만일 되돌려주지 않는다면, 함게 찍었다는 동영상을 공개할 것이라고 협박까지 했다고 하네요. 물론 그런 동영상은 없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자신이 요구에 김양이 응하지 않자, 손대표는 금년 1월에 여배우 김양을 혼인빙자 혐의에 의한 손해배상의 민사소송을 제기했다고 합니다.

     

    손대표는 민사소송에서 연예인 김양이 처음부터 자신에게 돈만을 노리고 접근했고, 자신은 김양과 진심을 갖고 사귀었는데, 결혼을 하자고 제안을 한 순간부터 김양은 일체 연락을 끊어버리고, 헨드폰번호마저 바꿨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같이 손대표가 민사소송을 제기하자, 더이상 인내심의 한계를 느낀 여배우 김양은 손대표를 협박 공갈혐의로 검찰에 고소했다고 합니다.

    여배우 김양의 고소로 의해서, 서울중앙지검은 711일 커피스미스 대표 손씨를 공갈 및 공갈미수혐의로 입건하고 기소했다고 하네요.


    경찰조사에서 손대표는 진심으로 결혼까지 꿈꾸며 사궈었던 사람이라서 모든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았는데, 결혼하자는 제안을 하자, 일체 연락을 끊어버리고 전화번호까지 바꾸고, 매니저와 얘기하라고 한 김양에게 심한 배신감을 느꼈고, 매우 억울하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손대표는 도대체 왜 그같이 엄청나게 많은 돈을 김양을 위해서 썼던 것인가요?

     

    손대표가 그같이 엄청난 금액의 돈을 김양에게 쓴 것은 김양을 자신의 미래의 배우자감으로 생각해서 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가장 중요한 결혼얘기가 나오자마자, 김양이 일체 연락을 두절하고 결별을 요구하니, 손대표로서는 무척 큰 배신감을 느꼈을 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연예인이 좋다고 해도, 이렇게 엄청나게 많은 돈을 다 투자해서 그여배우와 결혼하겠다고 버틴 이 손대표라는 사람도 문제가 많다고 보입니다

    돈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 자체가 정말 잘못된 사고방식이라고 할 수 있구요. 또한 아무리 돈이 많더라도 결코 돈으로 사랑을 살 수는 없는 법이랍니다.

     


    손대표가 운영하는 커피스미스는 맛좋고 독특한 커피를 제공하는 프렌차이즈업체로서, 전국에 50여개의 가맹점을 거느리고 있는 중형급 커피 프렌차이즈사업체라고 합니다.

     

    손대표는 나이 48세의 라셀대학 건축학 학사 출신으로, 2008년부터 프랜차이즈인 커피스미스 업체를 운영해오고 있는 성공한 젊은 CEO랍니다.

      

    여자연예인 A씨는 누구?

     

    커피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의 손대표로부터 공갈협박을 받았다고 고소한 연예인 A양은 여배우로서, 171cm의 늘씬하고 세련된 몸매와 준 서구적인 외모를 갖고있어서 많은 남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글래머스타라고 알려졌구요.

     

    과거 연기자로서 왕성한 활동을 해왔지만, 2010년도 이후에는 드라마출연보다는 예능이나 교양프로그램에 더 많이 출연하면서, 활발한 예능활동을 벌이고 있는 중이랍니다.

    2011년도에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조MC를 맡아서 재능있고 센스있는 입담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도 했는데요.


      

    키도 크고 몸매도 날씬하고 서구적인 미인형으로 생긴 김양은, 현재 나이가 29세로 앞으로 대표적인 글래머스타로 크게 뻗어나갈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연기자랍니다.

    이번 사건으로 마음의 상처가 클 것으로 보이지만, 이를 빨리 극복하시고 건투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사건은 손대표와 김씨 사이에 벌어진 극히 사사로운 남녀간의 사건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남녀간의 금전적인 문제가 깁숙히 개입된 사건으로서, 남녀간의 깊은 내막을 잘 모르는 일반인들이 판단하기가 쉽지 않은 사건이랍니다.

     

    그렇지만 두사람이 한때는 서로 사랑했던 사람들이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이상 서로에게 깊은 상처 주지말고, 원만하게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한때는 사귀었던 남녀사이가 이별과 돈 때문에, 원수사이가 된다는 것은 너무도 가슴 아픈 일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