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마징가Z’ 동영상과 노래 줄거리

     

    마징가Z’는 일본의 대표적인 로봇 만화영화입니다.

    70년대 일본에서는 로봇만화영화가 크게 유행을 했었는데, 이에 편승해서 엔;메이션으로 만들져서 크게 히트쳤던 만화영화랍니다.

     

    마징가제트의 원작자는 일본의 유명만화가 나가이 고이며, 이 만화를 원작으로 해서 1972년 토에이 애니메이션에서 TV용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후지TV에서 방영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답니다.

     

    마징가Z’는 일본 에니메이션의 대표작이며, 로봇만화영화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마징가Z’는 총 92화로 제작되어 상영되었고, ‘마징가제트의 주제가도 큰인기를 끌어서 각종 스포츠행사의 응원가로 널리 쓰이고 있답니다.

     

    우리나라에도 수입되어 MBCTV에서 19758월부터 총 92회가 상영되었고, 일본 못지않게 우리나라 청소년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지요.

     

    마징가Z’는 로봇공상과학 만화영화 중 가장 오랫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작품인데, 7080세대의 가장 향수가 짙게 서린 추억의 애니메에션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랍니다.

    그리고 마징가Z’의 후속작인 그레이트마징거도 연이어서 제작되어 상영되기도 했습니다.

     

     

    오랫동안 마징가Z’의 식지않은 인기에 힘입어서, 2018년에 다시 이 작품이 리메이크되어서 극장판애니메이션 마징가제트, 인피니트가 제작되어, 금년 1월에 일본에서 상영되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답니다.

     

    수십년만에 다시 실사극장판으로 만들어진 마징가제트, 인피니트는 우리나라에도 수입되었다고 하며, 금년 5월 중 상영될 것이라고 합니다.

     

    마징가제트가 처음 만들어진지 50년이 훨씬 지난 지금, 다시 극장판으로 제작되어 상영될 정도라고 하니, 50년을 넘는 세월동안 계속되어온 마징가제트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도 남을 만합니다.

     

     

    만화영화 마징가Z’는 로봇만화영화 중에서. 가장 멋지고 근사한 로봇 캐릭터를 보유한 것으로 유명하답니다.

     

    마징가Z’ 만화영화 자체도 큰 인기를 끌었지만, 이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인 로봇도 아이들에게 인기가 워낙 좋아서 로봇캐릭터 인형도 많이 팔려나갔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만화영화 로보트태권V’도 사실 이 마징가제트의 로봇캐릭터를 모방해서 만들었다고 하는 것을 잘 알려진 사실이지요.

     

     

    누구나 어린 시절에 마징가Z’의 멋진 로봇을 한번쯤 갖고싶어하는 꿈을 대부분 꾸었을 정도로, 애니메이션 마징가Z’는 모든 사람들의 향수와 추억이 아로새겨진 추억의 만화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줄거리  -

     

    마징가제트를 운전하는 주인공 카부토 코우지의 아버지가 초합금을 혼합해서 슈퍼로봇 마징가Z’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높이가 무려 18m나 되는 초거대 슈퍼로봇 마징가제트는 지구를 호시탐탐 노리는 악당 헬박사의 음모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서 만들어졌다.

     

     

    바도스 섬에 본거지를 두고 있는 악의 근원인 헬박사가 아수라남작, 브로켄백작, 피그만자작등의 참모들과 연대해서 계속해서 살상도구들과 기계연단을 보내어서 무자비한 살육행위와 파괴행위를 일삼지만,

    그 때마다 슈퍼로봇 마징가Z가 나타나서 불의의 무리들을 모두 무찌르고 세계평화를 사수해나간다는 내용이다.

       

    그리고 중요한 정보 하나 알려드릴께요! 금년 425일부터 케이블채널인 챔프TV’에서 마징가제트의 재더빙판이 방송된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마징카Z 주제가노래 동영상

     

     

     

     

     

     

    만화영화 마징카동영상

     

     

     

     

     

     

    마징가Z 인피니티’ 2018년 극장판 예고편 동영상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