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탈북미녀 임지현이 다시 월북한 사연, 동영상

     

    탈북해서 한국방송에 출연하면서, 나름대로 탈북방송인으로서 인기를 누렸던 탈북미녀 임지현이 다시 북한으로 월북했다는 놀라운 소식입니다.

     

    임지현은 북한을 탈북해서 남한의 정착에 성공했다고 알려진 탈북여성이었답니다.

    임지현은 2014 1 북한을 탈북해 남한으로 들어와 2017년 다시 월북한 6월까지 36개월 동안 한국에서 정착해 생활했답니다.

     

    임지현은 특히 케이블tv 방송국에 출연해서 나름대로 많은 팬덤을 형성하면서 인기를 끌었던 탈북미녀, 탈북방송인이었지요.

    임지현은 남남북녀에 출연해서 방송인 김진과 가상부부연기도 했었고, 또한 모란봉클럽에도 출연해서 예쁜 얼굴과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이면서 나름 스타급 탈북여성으로 명성을 날리기도 했답니다.

     

    또한 임지현은 모란봉클럽에서 아이돌 걸그룹의 노래를 부르는 등 뛰어난 노래실력과 댄스실력을 선보여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도 했었는데요.


     

    이렇게 탈북한 후, 케이블방송에 출연하면서, 돈도 벌고 한국정착에 성공했다고 여겨졌던 탈북방송인 임지현이 돌연 716일 북한방송에 출연해서 큰 놀라움을 주고 있답니다.

     

    한국에서 4월 이후 사라졌던 임지현은 716일 북한의 대남선전매체인 우리민족끼리에 출연해서, '반공화국 모략선전에 이용되었던 전혜성이 밝히는 진실'이라는 동영상에 그 모습을 드러냈답니다.


     

    임지현의 실제이름이 전혜성이라고 하는데요. 임지현은 이 우리 민족끼리방송에 출연해서 남한을 실랄하게 비판했고, 자신이 출연했던 남한에서의 방송도 모두 거짓된 날조라고 비방했답니다.


     

    우리 민족끼리방송에 출연한 임지현은 돈을 많이 벌고 싶어서, 남한으로 갔다고 말했답니다. 그녀는 남한에서 술집을 비롯해 여러 곳을 떠돌아 다녔지만, 오직 육체적 고통과 정신적 고통만 뒤따랐으며,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었다고 말했답니다.

    임지현은 남한방송에서 했던 말도 모두 방송제작진 측에서 일방적으로 써준 각본대로 말했던 것일뿐, 모두가 거짓된 내용이었다고 말했답니다.

     

    북한의 우리 민족끼리의 방송에서 임지현은 남한방송에 나오는 북한소재 프로그램들은 제작진들이 만들어낸 거짓된 날조극이라고 비난을 해댔는데요.

     

    어떤 이유로든 북한으로 다시 돌아간 그녀가 북한의 위협과 처벌을 피하기 위해서, 북한 방송당국의 써준 대로 말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답니다.


     

    한국에서 잘 정착해 살고있는 줄 알았던 탈북미녀 임지현이 도대체 왜 북한으로 다시 월북했을까요?

     

    임지현은 201612월부터 금년 4월까지 4개월 이상 동안 한국의 종합편성체널에 출연해왔답니다. 그리고 4월경 방송출연을 중단하고 그녀는 소리소문도 없이 사라졌답니다.

     

    경찰의 조사결과 임지현은 금년 4월 중국으로 건너갔던 것으로 파악되었고요, 그리고 임지현은 6월말경 중국에서 함경도 혜산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임지현이 북한으로 들어갈 때에 한 여성과 같이 동행했다고 하네요.

     

    임지현이 무슨 이유로 북한으로 다시 월북했는지는 현재 아무도 알 수 없는 상황이랍니다.

    탈북방송인 임지현은 자진해서 북한으로 들어갔는지, 아니면 누군가에 의해 강제로 북한에 납북되었는가에 대해서 큰 논쟁이 벌어지고 있는 중이랍니다.


     

    한국으로 입국해서 여러 케이블방송에 출연하면서, 나름 인지도도 높이고 탈북방송인으로서 인기도 많이 얻었던 그녀가 이제 남한생활에 잘 정착한 상태에서, 과연 자발적으로 위험한 북한으로 월북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 의문점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어쩌면 임지현은 중국에서 북한에 두고온 부모님을 만나기 위해서, 또는 부모님을 탈북시키기 위해서 접경지역으로 갔다가, 북한 보위부요원에게 붙잡혀 강제로 납북되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인답니다.

      

    북한의 입장에서는 이미 방송으로 많이 알려져있는 임지현을 북한옹호와 남한비방을 위한 선전과 선동에 활용할 가치가 높다고 판단하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임지현에 대해 새로운 소식이 들어왔는데, 임지현이 사실은 중국에서 결혼을 했다고 하며, 중국인 남편이 있다고 하네요.

     

    경찰의 소식통에 의하면, 임지현은 2011년도에 북한에 부모님을 두고 혼자서 탈북했고, 그 후 중국에 정착하는 과정에서 중국남성과 결혼해서, 3년간 같이 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도에 임지현은 중국에 남편을 두고, 혼자서만 한국으로 입국해 들어왔다고 하는데, 아직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임지현이 중국에 자주 다녀온 것도 중국의 남편을 만나기 위해서였다고 하며, 이번에는 중국을 통해서 북한으로 다시 월북하게 된 것인데요.

    그런데 그녀는 중국에서 북한으로 다시 재입국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북한에 두고온 자신의 부모를 만나기 위해서일까요?

     

    또한 임지현이 한국에 자신의 많은 재산들을 하나도 처분하지 않은 채, 북한으로 월북했다고 하는데요. 임지현이 자발적으로 북한에 입국했다면 자신의 재산을 처분하고 가는 것이 순서랍니다.

    이런 점에서 그녀가 중국의 접경지역으로 갔다가, 북한요원에 의해 강제로 납북됐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진답니다.

     


    그리고 북한 선전매체인 우리 민족까리의 방송도 북한당국의 강요로 의해서 거짓된 진술을 했다고 보여진답니다.

     

    또한 임지현에 관한 의혹점이 또하나 있는데요. 과거 임지현이 한 음란방송의 BJ로 출연했었다는 루머가 나돌고 있는 중입니다.

    일부 네티즌들의 주장에 의하면, 임지현이 한 음란사이트에 2년 넘게 출연해왔다고 하며, 그 기간 동안 1억원이 넘는 거액의 게런티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 근거로 그 음란방송의 BJ의 얼굴사진을 제시하고 있는데, 그녀의 모습과 임지현의 모습이 매우 흡사할 정도로 닮았다고 합니다.

    임지현이 방송에서 잘 나가는 상황에서 갑자기 월북한 것도, 경찰에 적발되어서 수사를 받게되었기 때문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 음란방송 사이트의 BJ가 임지현이 맞을까요?

     

    그런데 경찰에 확인해본 결과, 그 음란방송의 BJA씨는 임지현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녀 또한 탈북여성이고 나이도 임지현의 나이와 같은 26세라서 많은 사람들이 동일인으로 오해를 했다고 하네요.



     그사건을 직접 맡았던 충북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음란방송 출연으로 적발된 탈북여성 A씨는 현재 한국에 있다고 하며, 현재 이사건을 검찰로 송치랄 계획이라고 합니다.

    음란방송에 관여했던 탈북여성 A씨와 기획사대표 B씨등 관련자 12명이 모두 체포되었고, 검찰조사를 받게될 것이라고 합니다.

     

    경찰에서 음란방송 BJ가 임지현과 다른 여성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일부 사람들은 그 BJ가 임지현이 맞다는 주장을 계속 제기하고 있답니다.

     

    경찰이 임지현이 아니라고 부인했지만, 두 여성의 사진을 보면 너무나도 흡사하답니다? 거의 쌍둥이처럼 닮았다고 합니다.


    BJ A양 사진, 임지현과 많이 닮았다 

     

    그리고 두여성이 너무도 일치하는 점이 많은데, 탈북여성이라는 점과 나이, 그리고 외모 이 세가지가 모두 일치하는 것은 정말 우연일까요?

    두여성이 동일인인지의 판단은 네티즌들의 판단에 맡기고 싶습니다.

     

    아뭏튼 한국에 입국해서 탈북미녀이자 탈북방송인으로서 잘 정착해서 살던 탈북민이 다시 북한으로 재입국해서 대남 선동방송에 나와서 한국을 실랄하게 비판하는 것을 보니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가 없답니다.

     

    앞으로 정부당국에서 탈북민들을 남한생활에 잘 정착해서 살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보살피고, 더 많은 지원을 해줘야 하겠습니다.

    한국에서 거의 스타급의 탈북방송인이었던 임지현의 월북사건은 가장 충격적인 일이며, 너무 안타깝고 불행한 일이 아닐 수 없답니다.



    임지현의 북한방송 '우리 민족끼리' 동영상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