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여자친구의 컴백신곡 핑거팁노래듣기, 작곡가

       

    36일날 청순파워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fingertip’로 돌아왔네요.

    여자친구는 3월 네번째 미니앨범 ‘THE AWAKENING’을 발표하면서, 가요계에 돌아왔고, 타이틀곡인 ‘fingertip’의 멋진 뮤비동영상을 공개했답니다.

     

    여자친구는 작년 7월에 발표된 정규앨범 ‘LOL’ 이후, 8개월만에 또다시 앨범을 발표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벌여나가고 있답니다.

     

    이번에 여자친구가 발표한 앨범의 타이틀곡인 ‘fingertip’의 뮤비동영상을 선보였는데요. 여자친구만의 멋진 칼군무와 매혹적인 가창력을 과시하면서, 과거와는 좀 색다른 이미지와 멜로디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번에 발표한 ‘fingertip’의 멜로디는 개성있고 듣기에 매력적입니다여자친구의 컨셉인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모습도 어느정도 살렸다고 보여지는데요.

     


    ‘fingertip’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당찬 여자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데, 이번에 여자친구가 좀 더 성숙해지고 진화한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과거앨범의 교복이미지를 완전 벗어버리고, 더욱 성숙한 여인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소녀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로 다가서며, 좀 더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이번 타이틀곡 핑커팁은 대중들의 감성을 파고들 정도로 멜로디가 아름답고 개성 있어서, 충분히 인기를 많이 끌 것 같군요.

     

     

    그런데 이번 신곡 핑커팁에서 아쉬운 점은 후렴구의 강렬한 후크송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과거의 시간을 달려서처럼 대중들을 확 끌어당기는 후크적인 요소가 조금 결핍되었다는 점이 아쉬운 점이라고 할 것 같군요.

     

    청순걸그룹 에이핑크가 3년 동안 잘 나가다가, 작년 9월에 발표한 신곡이 대중들을 끌어당기는 한방, , 후크적인 요소가 부족해서 1위에 오르지 못하는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이번에 여자친구의 핑거팁도 과연 에이핑크처럼, 아쉬움을 남기지는 않겠지만, 뭔가 아름답지만 허전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군요.

      

    우리나라에서는 대중들의 확 끌어당기는 후렴구가 강렬해야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지요. 그렇지만 여자친구가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도 충분히 높은 인기를 끌 것은 의심할 나워 없는 사실 같아요.


     

    , 지금 우리가요계에는 트와이스 같은 음원강자들이 컴백한 시기라서, 여자친구가 음원강자인 트와이스와 방탄소년단, 태연을 꺾고 1위에 오를 수 있을지는 좀 더 두고봐야겠어요.

     

    여자친구의 신곡 핑거팁의 작곡과 작사는 여자친구의 노래들을 계속 만들어왔던 이기와 용배가 담당했다고 하네요

     

     

    과거 여자친구의 뛰어난 활약상을 잠시 소개해보기로 하죠! 

    여자친구가 2015년도부터 발표했던 노래들이 계속해서 3연속 홈런을 쳤답니다.

     

    20157월에는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1위를 하면서, 신인걸그룹이었던 여자친구를 세상에 널리 알렸고, 20161월에는 시간을 달려서가 올킬을 달성하면서, 여자친구를 명실공히 톱아이돌로 올려놓았답니다.

     

    20167월에 발표한 너 그리고 나가 또다시 1위를 차지하면서, 여자친구는 이제 새로운 음원강자로 우뚝 솟아올랐답니다. 

    최근 2년 반 동안, 발표하는 곡마다 계속해서 1위를 차지하는 여자친구는 이제 대세 중의 대세로 우뚝 솟아올랐지요.

     

     

    지금 현시점에서 여자친구는 트와이스와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최정상급 아이돌로 부상해 있는 중이랍니다. 과거의 소녀시대와 카라처럼 말이지요.

     

    지금 트와이스가 인기가요나 뮤직뱅크에서 2주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우리가요계를 접수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방탄소년단과 태연이 그 뒤를 바짝 쫒아가고 있지요.

     

     

    그 틈새시장은 이번 여자친구의 핑거팁이 비집고 들어갈 수 있을지 궁금하답니다.

    아뭏튼 파워청순돌 여자친구의 건투를 바라는 의미에서 ‘fingertip’의 뮤비동영상을 감상해보도록 하지요! 안무동영상도 그 밑에 있답니다.

     

     

    여자친구의 핑거팁뮤직비디오 동영상

     

     

     

     

     

     

    여자친구 핑거팁안무 동영상

     

     

     

     

     

     

     

     

     

     

     

     

     

     

    여자친구의 핑거팁 / 가사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

    목차

      먹거리X파일 대왕카스테라의 비밀, 해로운 성분, 식용유와 첨가제

       

      일반 카스테라보다 2배 이상 큰 거대한 대왕카스테라가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고 한다.

       

      또한 대왕카스테라에는 몸에 좋은 달걀과 우유가 많이 들어간다고 홍보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은 대왕카스테라가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생각하고, 즐겨 구입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원래 대왕카스테라는 대만에서 처음 만들어진 재품인데, 우리나라에도 전파되어, 최근 반년 사이에 우리나라에 대왕카스테라 가맹점이 200개로 늘어났다고 한다. 대왕카스테라가 우리나라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그야말로 대왕카스테라의 붐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다.

       

      대왕카스테라는 크기는 매우 크지만가격은 일반카스테라의 절반수준이라고 하며요즘 인기가 워낙 좋아서 백화점의 매장에서는 대왕카스테라를 사기 위해 긴줄을 줄지어 서서 기다릴 정도라고 한다.


      소비자들은 20~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대왕카스테라를 사는 것이 보통이라고 한다그야말로 대왕카스테라의 붐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대왕카스테라를 섭취해본 소비자들 사이에서대왕카스테라에 대한 여러자기 의혹들이 제기되고 있다고 한다.

       

       

       대왕카스테라를 먹고난 후에 심한 복통에 시달렸다

      대왕카스테라는 겉으로는 크게 보이지만, 속안은 매우 부실하다

      대왕카스테라에는 저가의 식용유를 사용하고 있다

       

      등등 대왕카스테라에 관한 여러가지 안좋은 의혹들이 계속해서 제기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먹거리X파일제작진이 요즘 큰 인기를 끌고있는 대왕카스테라의 실체를 파헤치기 시작했다.

        

      먹거리X파일에서는 현재 젊은이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대왕카스테라가 건강에 좋은 식품인지 알아보기 위해서, 대왕카스테라의 성분과 제조과정에 대해 정밀한 조사를 벌였다고 한다.


       

      제작진이 한 대왕카스테라 가맹점을 찾아가서, 점주에게 대왕카스테라의 성분을 물어보았는데, 점주는 대왕카스테라에는 몸에 좋은 달걀과 우유, 밀가루가 들어가고, 빵이니까 베이킹파우더가 조금 들어간다고 답변했다고 한다.

       

      점주는 대왕카스테라에는 건강에 좋은 달걀과 우유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건강에 매우 좋은 건강식품이라고 소개했다고 한다.

      제작진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점주에게 화학성분은 함유되지 않냐고 물어보았더니, 점주는 대왕카스테라에 화학성분은 안 들어간다고 말했다고 한다.


        

      그런데 대왕카스테라를 자주 구입했던 한 소비자의 말에 의하면, 대왕카스테라를 만지면, 표면에 기름기가 많이 묻어나온다고 한다.

       

      대왕카스테라 매장의 주장대로 과연 대왕카스테라에는 몸에 좋은 우유와 달걀, 밀가루만 들어가는 것일까, 의문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대왕카스테라 매장을 살펴보아도, 매장마다 우유와 달걀, 밀가루를 넣은 건강한 카스테라라는 문구가 붙어있다고 한다.

      정말 대왕카스테라 매장의 주장대로 대왕카스테라는 건강에 좋은 재료로 만든 식품인가?

         

      그런데 먹거리X파일의 조사결과, 대왕카스테라는 우리가 알고 있는 상식과는 다르게 달걀과 우유와 밀가루만 들어가는 게 아니라, 여러가지 첨가물들이 많이 들어가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한다.

       

       

      먹거리X파일제작진이 대왕카스테라의 본사에 직접 찾아가서, 문의해본 결과, 본사 관계자는 솔직하게 설명해주었다고 한다.

      본사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대왕카스테라에는 화학첨가물도 들어가고, 식용유도 많이 들어간다고 한다.

       

      대왕카스테라에 첨가물을 넣지 않는다면, 반죽이 되지않는다고 한다. 반죽을 잘 되게 하기위해서, 화학첨가물과 기름을 많이 넣는다고 한다.

       

      그래서 제작진이 대왕카스테라를 만드는 과정을 면밀하게 살펴보았다고 한다.

       

      직원은 커다란 통에 먼저 밀가루를 듬뿍 넣고, 두 번째로 우유를 많이 부어넣었다고 한다.

      그리고 세 번째로 기름 같은 액체를 많이 부어넣었고, 네 번째로 공장에서 가공해 만든 달걀액상을 부어넣었다고 한다.

       

       

      이렇게 여러가지 재료를 넣은 것을 반죽을 하고 구워서, 대왕카스테라를 만든다고 한다.

       

      그런데 세 번째로 넣은 액체는 바로 식용유라고 하며, 직원은 대왕카스테라를 만드는 데에 아주 많은 양의 식용유를 넣었다고 한다. 

      커다란 대야에다 반죽할 때마다, 식용유를 700ml씩 엄청나게 많은 양을 넣고 반죽을 한다고 한다.

       

      고기나 음식을 후라이팬에 튀길 때에, 음식이 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소량을 후라이팬 바닥에 까는 식용유를 이렇게 엄청 많은 양을 식품속에 넣어서 만든다면, 우리 건강에 문제가 되지는 않을까?

       

       

      그냥 튀기는 용도로만 사용하는 식용유를 직접 식품의 주성분으로 많이 넣는 것은 매우 이상한 일이며, 이것을 먹은 사람의 건강에도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까 하는 의혹이 생길 수밖에 없다. 

       

      대왕카스테라를 매장에서는 몸에 좋은 카스테라라고 홍보하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도 대왕카스테라가 건강에 좋은 양질의 빵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제조과정에서 이렇게 많은 양의 식용유가 들어간다고 하니, 매우 의아스럽게 느껴지는 부분이다.

       

      잘 아시다시피 식용유는 음식을 튀기거나 구울 때, 타지 말라고 사용하는 부재료로서 소량만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이런 식용유가 식품을 만드는 데에 주재료로 듬뿍 넣어서 사용되고 있는 것이다.

       

       

      밀가루 1kg, 우유 750mg에 식용유나 카놀라유가 650ml가 들어간다고 하며, 식용유나 카놀라유 같은 기름이 주재료와 거의 비슷한 양으로 많이 들어가고 있다. 물론 매장마다 식용유가 들어가는 양은 서로 차이가 난다고 한다.

       

      다른 매장에서는 대왕카스테라를 만드는 데에 식용유 대신에 카놀라유를 사용하고 있었다고 한다. 

      또다른 매장에서는 우유와 기름을 적게 넣는 대신 대왕카스테라믹스를 사용하는데, 이 대왕카스테라믹스에는 유화제, 팽창제와 합성착향료 같은 첨가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그 외에도 카스테라빵의 맛과 모양을 좋게 하기 위해서, 슈가파우다와 팽창제를 많이 넣는다고 한다.

       

      이렇게 대왕카스테라에 들어가는 유화제와 합성착향료, 팽창제, 슈가파우다 등은 건강에 좋지않은 화학첨가물들이며, 이렇게 화학첨가물들이 카스테라를 만드는데에 많이 사용되는 것을 제작진이 확인했다고 한다.

       

       

      대왕카스테라 가맹점이나 매장에서는 대왕카스테라가 첨가물 없이 오직 달걀과 우유, 밀가루만을 재료로 해서 만들기 때문에, 건강에 매우 좋은 빵이라고 홍보해왔다.

       

      그런데 제작진이 직접 제조과정을 조사해보니, 대왕카스테라 매장의 주장과 홍보는 거짓임이 들어났으며, 대왕카스테라는 몸에 해로운 각종 첨가물과 대량의 식용유가 많이 들어가는 것이 확인되었다고 한다.

       

      이렇게 몸에 해로운 각종 첨가물들이 많이 들어가는 대왕카스테라가 몸에 좋은 줄로만 아는 소비자들은 대기표까지 받고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대왕카스테라를 많이들 구입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 매장은 첫달에만 대왕카스테라판매로 1억의 매출을 올렸다고 한다.

       

      이렇게 대왕카스테라가 인기가 좋았던 이유는 대왕카스테라의 맛도 부드럽고 가격도 쌀 뿐만아니라, 많은 소비자들이 대왕카스테라가 건강에 좋은 빵으로만 인식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본다.

       

      대왕카스테라에 들어가는 이러한 다양한 첨가물들도 건강에 안좋지만, 무엇보다도 대왕카스테라에 많이 들어가는 식용유가 큰 문제라고 한다.

      대왕카스테라를 만드는 과정에서 커다란 한판에 식용유가 700g 정도 들어가며, 이것은 대왕카스테라 총재료의 25%수준이나 된다고 한다.

       

       

      음식을 구울 때에 소량만 사용해야 하는 기름을 직접 음식의 주성분으로 25%나 넣어서 만드는 것은 건강에 안 좋다고 한다.

       

      원래 빵을 만들 때에는 버터를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라고 한다. 그런데 대왕카스테라를 만들 때에 버터 대신 다량의 기름을 사용하는 이유는 원가를 절감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 대왕카스테라 매장에서는 원가를 절감하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이처럼 기름을 대량으로 사용한다고 볼 수 있다.

       

      일반소비자들은 이처럼 대왕카스테라를 만드는 대에 다량의 식용유가 함유되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 

      몸에 해로운 각종 첨가물과 다량의 기름을 넣어서 만드는 대왕카스테라를 일반소비자들은 건강에 좋은 건강식품이라고 속아서, 이렇게 많이 구입하고 있는 것이다.

       

        

      일반카스테라에는 기름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며, 기름 대신 버터가 들어간다고 한다.

       

      대왕카스테라에 이렇게 몸에 해로울 수 있는 각종 첨가물과 다량의 기름이 들어가는 이유는 대왕카스테라를 더 빠르고 쉽게 만들기 위해서라고 한다. 그리고 수익을 더 높이기 위해서라고 한다.

       

      대왕카스테라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들의 상당수가 제빵기술이나 자격을 가진 제빵전문가들이 아니기 때문에, 그들에게 좀 더 손쉽고 더 빠르게 빵을 만들고 운영하기 쉽게 하기위해서, 이러한 첨가물을 넣는 빵레시피 방법을 만들었다고 한다.

       

      그렇다고 모든 가맹점들이 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일부 양심적인 가맹점들은 기름 대신 버터를 사용하는 곳도 있다고 한다.

      그렇지만 제작진의 조사 결과, 많은 수의 가맹점들이 대왕카스테라를 만드는 데에 다량의 기름과 각종 첨가물들을 사용하는 것이 확인되었다고 한다.

       

      제작진이 대왕카스테라의 함유성분을 조사해 보았는데, 대왕카스테라에는 지방이 유독 많이 포함되어 있었다고 하며, 일반카스테라에는 지방이 2.6g인데 비해, 한 매장의 대왕카스테라에는 지방이 무려 17.87g이나 들어있었다고 한다. 일반카스테라보다 지방이 5~8배나 더 많이 들어있었다는 것이다.

       

       

      이렇게 과도하게 많이 함유된 지방이 체내로 들어오면, 혈관내에서 고지혈증과 고콜레스테롤을 만드는 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한다.

       

      많은 대왕카스테라 매장에서 카스테라를 만들 때에 이렇게 많은 첨가물들과 기름을 사용한다고 해서, 그것을 못먹는다는 것은 아니고, 당장 건강에 큰문제가 생긴다는 것은 아니다.

       

      이런 첨가물들이 들어간 대왕카스테라고 하더라도 얼마든지 먹을 수 있고, 당장 큰병에 걸리는 것은 아니다. 실제 마트에서 판매되는 많은 가공식품들에도 여러가지 첨가물들이 많이 들어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다양한 첨가물과 다량의 기름이 들어간 대왕카스테라를 먹느냐 마느냐의 선택은 소비자 여러분의 자유에 달려있는 것이다. 

      그렇지만, 분명한 것은 각종 화학첨가물들이 들어간 식품은 장기적으로 우리몸의 건강을 나쁘게 만든다는 것은 사실이다.

       

       

      우리몸의 건강의 척도는 장이 좋아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의 장(소장과 대장)은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간 자연식품을 많이 섭취해야 그 연동운동이 활발해지고, 장의 건강이 좋아져서 면역기능이 향상된다고 한다.

       

      그런데 공장에서 만들어내는 화학첨가물들을 자주 계속적으로 섭취해 간다면, 지금 당장은 건강에 큰 이상이 생기지는 않지만, 장기적으로 장의 건강을 나쁘게 만들어서, 몸의 면역력을 약화시키게 되고, 각종 성인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게 된다고 한다.

       

      아이들이 자주 걸리는 아토피나 피부질환들도 장의 건강이 나쁘기 때문에 생기는 질병이라고 한다.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가공식품들에도 각종 첨가물들이 많이 들어있다.

      각종 첨가물과 기름이 많이 들어있는 대왕카스테라를 많이 사먹고 말고는 네티즌여러분들의 선택사항이라고 본다.

       

      소비자가 원해서 사먹는 것을 누가 말릴 수 있겠는가? 그렇지만 엄마가 자주 사다줘서 아무것도 모른 채 먹는 어린아이가 그것 때문에 질병에 걸린다면, 그 아이에게 뭐라고 변명할 것인가?

      엄마가 너의 건강을 위해서, 각종 화학첨가물이 많은 든 식품을 사줬다고 말 할 것인가?

       

      무엇보다도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이 필요하다고 본다.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