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지향성 적외선 방해장비 DIRCM 개발성공, 북한 수뇌부 참수작전

      

    북한에 대한 선제공격이나 김정은참수작전에 사용할 수 있는 우리의 특별한 장비가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유사시에 북한의 김정은 등 수뇌부를 공격하기 위해서 우리의 특수부대가 북한으로 침투할 때에, 적이 발사한 미사일을 교란시키는 장치인 DIRCM을 우리 국방과학연구소에서 금년 7월 개발시험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북한의 대공미사일을 교란시키는 교란장치인 전자장비 DIRCM을 우리군이 시험하는 데에 성공한 것입니다.

     

    이 대공미사일 교란장비는 정말 획기적인 전자장비라고 할 수 있으며, 유사시 적국에 효과적인 침투를 가능하게 해주는 최첨단장비랍니다.

     

    우리군에서는 북한의 수뇌부를 제거하는 참수작전을 위해, 특수부대를 운영할 게획을 세우고 있답니다.

     

     

    우리가 북한에 참수작전이나 선제공격을 전개할 때, 우리군이 적국으로 침투해들어가야 하는데, 문제는 우리군이 타고 들어가는 우리 항공기나 폭격기에 대해 북한의 엄청난 대공미사일이 발사될 것이고, 그 미사일에 폭침된다면 큰일이 나며, 작전이 실패할 확률이 높아진답니다.

     

    참수작전등을 위해서 우리군이 북한에 들어갈 때, 적군의 미사일에 맞지않고 안전하게 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이런 안전한 침투를 위해서는 적군이 쏜 미사일을 교란시킬 필요가 있답니다.

     

    그런데 우리군이 적군의 미사일을 교란시켜서 미사일이 우리의 폭격기나 항공기를 맞추지 못하도록 해주는 전자교란장비 DIRCM이 개발된 것이랍니다.

     

     

    , 우리 항공기의 DIRCM의 교란작용으로 인해서, 항공기로 날아오는 모든 미사일들이 방향을 잃고 추락하게 된다고 합니다.

     

    우리의 전투기나 폭격기, 항공기등이 북한의 영공으로 침투해들어가면, 북한 국경지역에서 쏜 방어용 지대공미사일이 우리 항공기등을 향해서 날아오게 됩니다.

     

    이럴 경우 우리 항공기에 부착된 DIRCM, 즉 적외선방해장비가 작동하게 되어, 적군이 쏜 미사일은 폭격 전에 포착되게 되고, DIRCM의 교란작용에 의해서, 목표물을 찾지 못하고 방향을 급선회하거나, 추락하게 되는 원리랍니다.

     

       

    DIRCM은 금년 하반기에 창설되는 김정은 참수작전 특수부대의 활동을 위해서 개발된 장비라고 합니다.

    따라서 이 DIRCM은 김정은을 암살하기 위해 적국으로 들어가는 수송기에 달게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김정은 참수부대가 북한으로 들어갈 때, 우리군을 요격하기 위해서 발사되는 북한의 미사일들로부터 우리 특수부대원들의 안전을 도모할 수 있게 됩니다.

     

    우리 국방과학연구소에서 이번에 DIRCM(적외선 방해장비)의 개발시험에 성공함으로써, 우리특수부대의 참수작전의 성공률이 훨씬 더 높아지게 됐습니다.

     

     

    만일 이러한 DIRCM(적외선 방해장비)가 개발되지 않았더라면, 우리 항공기가 북한지역으로 들어갈 때, 엄청난 지대공미사일의 공격세례를 받게되어, 격추되기 십상이랍니다.

     

    그러니까 우리항공기에 DIRCM(적외선 방해장비)만 장착한다면, 북한의 방어용 미사일공격이 완전 무용지물이 되버리는 것이랍니다.

     

    정말 DIRCM(적외선 방해장비)은 획기적인 전자장비가 아닐 수 없답니다.

     

    미육군특수부대인 데브그루델타포스가 파키스탄에 숨어있는 빈 라덴을 참수하려고 들어갈 때에, DIRCM(적외선 방해장비)을 사용해서 격추되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데브그루와 델타포스는 헬기를 타고 몰래 파키스탄에 침투해들어갔고,

    헬기에 장착한 DIRCM(적외선 방해장비)의 방해작용 때문에, 파키스타의 대공미사일공격을 전혀 받지 않았으며, 빈 라덴 참수작전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날아오는 대공미사일들에게 방해전파를 날려서, 목표물을 찾지못하게 만들어서 그 미사일을 추락하게 만드는 장치가 바로 DIRCM(적외선 방해장비)이며, 우리군이 이번에 우리의 기술로 개발하게 된 것이랍니다.

    DIRCM(적외선 방해장비)은 우리군의 김정은 참수작전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서 개발된 장비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김정은 참수작전 계획

     

    우리군에서는 김정은 참수특수부대를 금년말까지 창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우리군에서는 특전사해병대특수수색대’ ‘해군UDT’에서 최정예요원들을 착출해서 참수부대를 만든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이번에 B-1B를 출격시킨 것은, 실은 김정은참수작전의 예행연습이라고 합니다.

    며칠 전 미국의 전략폭격기 B-1B가 북한의 국경선근처까지 위협비행하고 돌아왔는데, 북한은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고 합니다.

     

    B-1B의 출격은 사실은 김정은 참수작전의 예행연습이라는 것입니다.

    북한은 미국의 B-1B가 자신들의 영공근처까지 접근해왔는데도, 레이다로 전혀 감지하지 못했답니다.

     

    미국의 B-1B60톤의 미사일들을 실고 갈 수 있는 미국의 최성능의 전략폭격기로, 1톤급의 미사일을 60발까지 쏠수 있는 성능을 지녔답니다.

    B-1B는 북한의 모든 미사일기지와 레이다기지들을 초토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이 북한 김정은의 참수작전하는 데에 B-1B를 전면에 내세워서 북한으로 출격시킬 겁니다. 그리고 B-1B 다음으로 F35 스텔스편대가 그 뒤를 따라서 북한군수뇌부사령부와 핵시설들을 파괴시킬 겁니다.

     

    북한수뇌부 참수작전에 미국의 B-1B와 더불어 우리나라의 DIRCM(적외선 방해장비)까지 개발되었으니, 북한의 김정은은 소름이 오싹 끼칠 것이며, 엄청난 공포감을 느낄 것입니다.

     

    우리군의 북한수뇌부 참수작전의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미국의 B-1B편대를 북한으로 침투시켜서, 북한지역의 수많은 레이다기지와 지대공미사일 기지들을 공격해 방공망을 완전 무력화시킵니다.

     

    2 그리고 뒤이어서 우리군의 주력전투기인 F-15기 편대를 북한으로 침투시켜서, 북한의 미그기들을 공격해 격추시키고, 북한군 사령부나 군시설에 폭격을 가합니다.

     

     

     

    3 그다음에 특수부대원들을 실은 수송기와 헬기를 북한 평양지역으로 침투시켜서, 김정은 아지트와 북한수뇌부 아지트로 특수부대원들이 진입해서, 김정은과 북한수뇌부를 찾아 척살하고, 다시 그 수송기와 헬기를 타고 우리나라로 되돌아오는 겁니다.

     

    우리군의 김정은 참수작전은 DIRCM(적외선 방해장비)의 개발로 성공적인 수행이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우리 참수특수부대원들을 실은 수송기나 헬기에 미사일 교란장치인 DIRCM을 달아서 침투하기 때문에, 북한 미사일의 공격을 전혀 받지않고 안전한 임무수행이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