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90년대 발라드의 여왕 양수경 히트곡 듣기, 불타는 청춘 합류

     

    80~90년대에 매력적인 미모와 청명한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큰인기를 끌었던 여가수가 양수경이지요.

    양수경은 도시적인 이미지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면서, 80,90년대를 풍미했던 최고의 디바라고 할 수 있지요.

     

    80,90년대에 우리가요계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인기를 끌었던 여가수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당시 이선희, 정수라 등 정상급여가수들이 왕성하게 활동했었는데,

    이들과 함께 우리가요계를 대표했던 여성디바 양수경은 예쁜 미모와 호소력 높은 목소리로 가장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던 최고의 디바라고 할 수 있답니다.

     

    80년대 중반부터 90년대 중반까지 대중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았던 디바로서 기억되는 양수경은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그대는’ ‘바라볼 수 없는 그대’ ‘이별의 끝은 어디 인가요’ ‘당신은 어디 있나요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놓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지요.

      

    80, 90년대에 제일 예쁜 여가수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여가수 한명을 꼽으라면, 바로 양수경이 떠오른답니다.


     

    이 당시 양수경의 명성이 얼마나 높았느냐 하면, 양수경은 발표하는 노래마다 가요톱10에서 1위를 휩쓸었으며, 94년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렸던 백야축제가요제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했을 뿐만아니라,

    일본MTV국제가요제에도 출전해서 10대가수상과 신인상을 휩쓸었을 정도랍니다.

     

    이렇게 수많은 히트곡들과 함께 절정의 인기를 끌었던 양수경은 98년도에 예당엔터테인먼트대표인 남편 변대윤대표(변두섭)와 결혼하면서, 가요계를 떠나가게 되어 대중들에게 큰 아쉬움을 주기도 했답니다.

      

    이렇게 90년대에 최고의 아이콘이자 아이돌가수였던 양수경이 은퇴한 지 20년만인 작년 7월달에 새로운 신곡 사랑바보를 발표하면서 컴백하여,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주기고 했답니다.


     

    90년대 전반에 미모와 가창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던 최고의 디바 양수경은 은퇴한 지 20년 만에 전격적으로 다시 우리가요계로 컴백함으로써, 많은 대중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고 있답니다.

     

    양수경은 20167, 오스카이엔티와 계약을 체결하고, 신곡 사랑바보를 발표하면서, 다시 활발한 가요활동을 벌여나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90년대 최고의 디바를 거의 20년만에 다시 보게 되어 많은 올드팬들의 가슴에 훈훈함을 안겨주고 있으며, 90년대의 애절하고 달콤한 발라드의 향수가 새록새록 다시 떠오르게 하고 있답니다.

     

     

    거의 20년 동안 한 가정의 주부이자 아이의 엄마로서 가정생활에 전념해왔던 양수경이 다시 가요계로 복귀해서 반가운 마음 금할 수가 없는데요.

    그녀는 왜 오랜 칩거생활을 깨고, 20년 만에 다시 가요계로 돌아왔던 것일까요?

     

    양수경은 1967년생(1965년생설도 있음)으로서, 올해 나이가 51세로 중년의 꽉찬 나이가 되었는데도 여전히 멋지고 아름다운 외모를 지니고 있답니다.


     

    콘서트7080’에 출연해서 자신의 예전 히트곡들과 신곡 사랑바보를 불렀던 양수경은 여전히 목소리가 맑고 시원시원했으며, 예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서, 큰 놀라움과 감탄을 동시에 안겨주고 있답니다.

      

    20년의 긴세월이 전혀 무색할 정도로, 예전의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그대로 보유하고 있는 양수경은 정말 과거의 최고의 디바답습니다. 

    1998년도에 예당대표인 변두섭과 결혼함으로써, 절정의 순간에서 가요계를 떠나갔던 양수경은 오랜 시간동안 가정주부로서만 묵묵하게 살아왔답니다.

       


    이렇게 아이를 낳고 기르면서 가정주부로서의 삶을 살아왔던 양수경은 간간히 가요계컴백의 요구가 밀려왔지만, 너무도 바쁜 생활 때문에, 자신의 가요계복귀의 바램을 접을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양수경은 밤거리에 네온사인들이 아련하게 반짝거리는 모습을 볼 때마다, 다시 무대에 서고 싶은 충동이 강하게 일어났다고 하며, 가수로서 다시 컴백하고픈 욕구 때문에 많은 날들 동안 밤잠을 설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양수경은 오래 전부터 마음속 한켠에 다시 가수로 컴백하고자 하는 강한 욕망을 갖고 있었지만, 바쁜 현실 때문에 그냥 묻어둘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13년 남편 변두섭씨가 죽고, 이제 모든 것들이 정리가 된 만큼, 더 이상 컴백을 늦췄다가는 영원히 컴백의 기회가 없을 것 같아, 전격적으로 컴백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시 가요계에 돌아온 양수경은 ‘7080콘서트등에서 화려한 신고식을 치르는 등 왕성한 활동을 벌여나가고 있는데, 221일날 불타는 청춘에 전격 출연해서 재미를 더하고 있답니다.

     

    양수경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다는 것 자체가 커다란 센세이션이었고, 양수경은 불타난 청춘에서도 최고의 인기스타였답니다.

    불타는 청춘에서 양수경은 자신의 히트곡 '사랑은 차가운 유혹'불러서 많은 멤버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셔주었는데요.

     

     

    또한 직접 만든 김치와 반찬들을 갖고온 양수경은 맛깔스러운 고등어김치찌게요리를 만들어서 남자멤버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고,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어주었답니다.

     

    양수경은 과거 남편과의 사별로 인해서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고 하며, 그후 2년 동안의 긴시간을 술을 마시면서 버텼다고 합니다. 남편 변두섭과의 사별이후, 밥보다도 술을 더 많이 마실 정도로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양수경이 방송에 나오게 된 계기가 그동안 겪어왔던 외로움과 상처를 이겨내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된답니다.

     

    촬영 중 발렌타인 데이를 맞게 되자, 양수경은 초콜렛을 남자멤버들에게 선물해주는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는데, 등장부터 화려했던 90년대 최고의 디바스타 양수경이 출연함으로써, 앞으로 불타는 청춘이 더욱 뜨겁게 전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양수경이 남자멤버들인 김광규와 김도균 등과 어떤 관계를 형성해나갈지에 대해서 큰 관심이 모아질 것 같습니다.

    한편 양수경이 출연한 불타는 청춘의 시청률이 지난 주보다 상승한 7.3%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럼 양수경의 최고의 히트곡이랄 수 있는 노래 당신은 어디있나요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 신곡 사랑바보를 한번 감상해보도록 하지요!

     

     

    양수경의 신곡 사랑바보노래 콘서트7080’ 라이브동영상

     

     

     

     

     

    양수경의 히트곡 당신은 어디있나요노래 동영상

     

     

      

     

     

    양수경의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노래 동영상

     

     

     

     

     

     

     

     

     

     

     

     

     

     

    양수경 당신은 어디있나요 / 가사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