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애프터스쿨의 유이 강남과 열애와 결별, 나이, 정글의 법칙
강남 1987년생, 나이 31세
유이 1987년 3월 6일, 나이 31세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와 강남이 열애설을 인정한지, 18일만에 또다시 결별설에 휘말렸답니다.
유이는 인기걸그룹 애프터스쿨로 활동하면서, 글래머스한 몸매와 예쁜 미모로 오랫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아이돌이지죠.
유이는 최근에 걸그룹 애프터스쿨을 졸업했지만,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 인기를 높이며 입지를 굳혀왔답니다.
반면 강남은 그룹 '엠아이비' 멤버 출신으로, 각종 예능방송에서 인기를 끌더니, 최근 ‘정글의 법칙’에서 재미있는 입담과 다이나믹한 활약으로 ‘정글의 법칙’의 쏠쏠한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입담과 재능 있는 인기 아이돌이죠.
애프터스쿨의 글래머스한 맴버로 노래와 연기 양쪽에서 큰 인기를 끌어왔던 유이와 주로 예능에서 인기를 끌어왔던 강남, 이렇게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사람이 최근 서로 연인관계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해서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답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7월 8일 강남 신사동에서 유이와 강남이 즐겁게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고 하며, 두사람의 데이트장면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답니다.
이같은 강남과 유이의 열애설에 대해 유이의 소속사에서는 처음에는 강남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답니다. 유이 또한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서 강남과는 친한 친구관계이지 연인관계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답니다.
그런데 디스패치에서 두사람이 다정하게 데이트하는 빼도 박도 못할 사진 몇장을 올렸답니다.
‘유이와 강남’이 친구관계를 넘어서, 서로 포옹까지 하는 놀라운 사진이 공개된 것인데요. 압구정동 음식점 부근에서 두사람이 포옹하며 강남이 유이의 허리를 감싸않은 모습이 포착되어 사진에 찍혔답니다.
이 사진이 공개로 유이와 강남은 더 이상 친구관계가 아닌 명백한 연인관계임이 증명된 셈이랍니다.
이렇게 빼도박도 못할 데이트 사진이 공개됨에 따라, 더 이상 두사람은 서로 연인관계임을 부정할 수 없는 상황에 다다른 것이지요.
공개된 사진에서는 분명 강남과 유이가 헤어지기 직전 뜨거운 포옹을 나누는 장면이 명백하게 잡혀있었답니다.
그리고 데이트를 즐기고 해어지는 상황에서 강남은 차로 유이를 집에까지 데려다주었답니다. 이 정도 상황이면 정말 두사람은 빼도박도 못할 연인관계라고 할 수 있지요.
이렇게 빼도박도 못할 여러장의 데이트사진들이 공개되자, 유이는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강남과 연인관계임을 공식 인정했답니다.
유이는 자신의 SNS에서 ‘주변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관계를 부인했지만, 우리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예쁘게 만나겠다’고 강남과의 연애를 인정했답니다.
이렇게 유이가 강남과의 연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두사람의 핑크빛 연애는 본격화되었고요. 그리고 대중들도 두사람의 예쁜 사랑을 축하해주면서, 큰 기대감을 갖게 되었죠.
사실 유이와 강남는 ‘정글의 법칙’을 통해서 서로 친해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금년 5월 유이와 강남은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편에 함께 출연하면서, 서로 친해지고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편은 굉장히 험난했던 생존지역이었는데요.
매서운 태풍이 험난하고 불어오고, 먹을거리가 거의 없는 험악한 뉴질랜드 산악지역을 남북을 종단하는 힘들고 고된 생존여정에서, 아마도 두사람은 서로 의지하면서 힘든 여정을 함께 이겨내면서, 서서히 정을 싹티웠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유이와 강남은 ‘정글의 법칙’에서 가까워진 이후, 최근까지 3개월 동안 사랑을 이어왔던 것인데요.
그런데 또다시 놀라운 대반전이 일어났답니다.
8월 1일 강남의 소속사에서 강남과 유이가 서로 결별했다는 소식을 공식 발표합니다.
서로 연인관계임을 인정한 지 불과 18일만에 두사람은 서로 완전 결별했다는 소식이랍니다.
정말 우리연예계에서 가장 놀랄만한 대반전이 아닐 수 없답니다.
바로 지난달에 유이가 강남과의 연인관계를 공식 인정했는데, 이렇게 짧은 시일내에 다시 두사람은 헤어지고 말았답니다.
8월 1일 강남의 소속사인 RD엔터테인먼트의 발표에 따르면, 강남과 유이가 서로 바빠진 활동 때문에 최근에 헤어졌으며, 이제부터는 서로 연예계의 동료사이로만 지내기로 결정했답니다.
강남구 신사동에서 몰래 데이트를 즐기는 유이와 강남
그렇다면 이제 연예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않은 두사람이 결별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유이와 강남이 연인관계를 맺은지 불과 몇 개월만에 서둘러 결별하게 된 이유는
서로 바쁜 연예계활동과 주변의 따가운 시선에 대한 부담감 때문이라고 하네요.
유이의 소속사측에서도 이같은 결별사실을 확인해주었답니다.
유이와 강남은 각기 연기활동과 예능활동으로 서로 엄청 바쁜 스케쥴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두사람이 함께 할 시간이 부족해지고 소원해질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유이와 강남은 서로의 길을 응원해주는 동료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포옹하는 강남과 유이 사진
유이도 최근 KBS의 새 수목드라마인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에 캐스팅되어 바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유이는 금년 5월달에 걸그룹 애프터스쿨에서 탈퇴하여, 이제 본격적인 연기자활동에 돌입했으며, 계속된 드라마촬영에 매진해왔지요. 그리고 또다시 새로운 드라마에 발탁되어 앞으로 바쁜 연기활동에 돌입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유이는 주변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에 대한 부담감과 바쁜 방송스케줄로 인해, 더 이상 강남과의 데이트를 이어나갈 상황이 아니라고 판단한 듯 싶습니다.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한 유이와 강남
그래서 두사람은 서로의 앞길에 장애가 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서로가 마음을 접고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로 남기로 한 것 같습니다.
결별 소식 이후에, 유이의 SNS 계정은 삭제되었답니다. 바로 유이가 강남과의 열애설을 인정했던 바로 그 SNS계정 말입니다.
이렇게 유이와 강남의 18일간 열애설은 결별로 바뀌면서, 해프닝처럼 끝이 났답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지난 5월달 함께 출연한 ‘정글의 법칙 in 뉴질랜드’편에서 유이와 강남이 서로 옥신각신하면서 장난치는 장면입니다.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에서 유이와 강남 장난치는 장면 동영상
'정글의 법칙, 인 뉴질랜드'편에 함께 출연한 유이와 강남 스틸사진
'연예인 핫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진실딸 최준희, 외할머니 정씨의 상습적 폭행학대 폭로, 페이스북전문 (4) | 2017.08.05 |
---|---|
영화배우 신일룡 출연영화와 최근근황, 동영상 나이 (5) | 2017.08.04 |
나훈아 컴백 신곡 발표 ‘남자의 인생’ 노래듣기, 가사 최근근황 (0) | 2017.07.20 |
곽현화 상반신 노출영화와 몸매, ‘전망좋은 집’ 소송결과 (0) | 2017.07.17 |
커피스미스 대표 손씨, 연예인 A양 누구, 김정민 동영상협박사건 (0) | 2017.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