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텔런트 이미지 신장쇼크사로 사망, 남편 가족, 스캔들과 사망원인

     

    우리나라의 중견 여배우 이미지가 갑자기 사망했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여배우로서 왕성한 활동을 벌여왔던 이미지가 갑작스럽게 사망해서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자신이 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오피스텔에서 혼자 살다가 갑자기 쇼크로 사망했다고 하며, 그녀가 죽을 때에 그녀의 곁에는 아무도 없었다고 합니다. 정말 중견여배우의 외로운 고독사가 되고 말았답니다.

     

    이미지는 오피스텔에서 숨진 후 2주 후에야 사망한 사실이 알려졌고, 그 시신을 수습할 수 있었다고 해서 더욱 안타까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오피스텔에서 홀로 거주하고 있었던 여배우 이미지는 인근주민들로부터 이상한 냄새가 난다는 해서 경찰이 출동해서 그녀의 오피스텔방을 열어본 결과, 홀로 숨져 쓰러져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미지는 숨진 지 2주가 지난 1128일날에야 비로서 그녀의 시신을 발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미지는 58세의 나이로 아직도 더 많이 활동할 수 있는 한창 나이에 사망하고 말았답니다.

     

    80, 90년대에 영화와 드라마를 오고가면서 주연 및 조연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이미지는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유명 여배우였답니다.

     

    그리고 이미지는 최근에도 MBN'엄마니까 괜찮아' 드라마에도 출연해왔고, 시트콤도 계획하고 있었기에, 그녀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큰 충격을 주고 있답니다.

     

     

    한때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미지의 진짜 사망이유가 무엇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이미지는 경찰의 부검결과, 신장쇼크사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경찰이 조사해본 결과, 그녀는 타살의 흔적이 전혀 없고, 평소에 안좋았던 신장의 쇼크로 인해서 사망한 것으로 결론이 났답니다.

     

    이미지가 평소에 신장이 좀 안좋다고 알려졌지만, 아직 60도 안된 한창의 나이에 이렇게 갑작스럽게 사망할 수 있을까요?

     

    평소에 이미지가 신장이 약했다고 알려지고 있는데, 그녀가 오피스텔에서 홀로 살면서 갑자기 신장에 쇼크가 왔는데,

    주위사람의 도움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이렇게 갑작스럽게 사망하게 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답니다.

     

     

    만일 신장쇼크가 왔던 그녀 곁에 누군가가 함께 있었다면, 신속히 119구급차를 불러서 응급처치가 이뤄지고 병원으로 후송되었다면, 그녀는 죽지 않을 수도 있다고 보여진답니다.

    그래서 혼자서 고독사한 그녀가 더욱 더 안타깝고 애절한 느낌이 든답니다.

     

    이미지는 81년도에 MBC 공채11기 텔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해서, 35년간 꾸준한 연기활동을 펼쳐왔답니다.

    이미지는 80년대 초 데뷔 이후에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미모를 갖추고 있어 많은 남성팬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었던 여배우랍니다.

     

    이미지는 춘색호곡’ '홍두깨'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 '팔대취권등 많은 영화에 주연이나 조연으로 출연해서 열연을 펼치면서 80년대를 풍미했던 인기여배우였으며,

    야상곡’ ‘당신의 초상’ ‘서울의 달’ ‘태조 왕건등 수많은 드라마에도 출연하면서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쳐왔답니다.

     

     

    이미지는 1994년도에 MBC의 주말드라마 서울의 달에 한석규와 함께 출연해서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드라마 서울의 달에서 이미지는 돈 많은 이혼녀로서 간달출신인 한석규와 결혼에 성공하는 역을 훌륭히 소화해내어 대중적인 큰인기를 끌었습니;.

     

    당시 이미지와 한석규가 출연한 서울의 달48.7%의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시청자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았답니다. 이때가 이미지의 마지막 전성기였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미지는 80~90년대에 꽤 잘 나갔던 여배우였지만, 한 때 유부남과의 스캔들이 터진 적이 있었고, 이 유부남과의 스캔들 때문에 그녀의 이미지가 크게 훼손되어 버리게 되었답니다.

     

     

    이 스캔들이 그녀의 인생에 굴곡을 만드는 계기로 작용하지 않았나 판단된답니다.

    그 후에도 이미지는 연기활동을 계속 이어갔지만, 주연이나 핵심조연에서 밀려나서 비중이 떨어지는 배역을 많이 맡게 되면서, 그녀의 주가는 크게 하락하게 되었답니다.

     

    이미지가 2000년대 이후에 맡았던 배역은 주로 고모나 이모, 파출부등 나이 많고 비중이 떨어지는 배역에서 벗어나지 못했고, 이것이 그녀의 존재감을 더욱 떨어지게 만드는 요인이 되었지 않나 싶습니다.

     

    이미지는 미모도 좋을 뿐아니라 연기력도 아주 좋아서, 그녀에게 합당한 배역을 맡겼더라면, 2000년대 이후에도 스타급연기자로서 큰 인기를 끌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나이를 점점 먹어가는 이미지에게 좋은 배역은 주어지지 않았고, 2015년 이후 이미지는 2년 동안 작품활동의 기회가 전혀 주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만약에 그녀에게 정말 합당한 배역이 계속 주어졌더라면, 그녀가 이렇게까지 외롭고 고독사하는 일까지는 생기지 않았을까 하는 견해도 나오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이미지의 연기자로서의 좁아진 입지와 연예계의 잘못된 편견이 그녀의 삶의 의지를 끊어버리고, 그녀를 병마속으로 빠져들게 만드는 원인이 된 것이 아니었나 판단된답니다.

     

    그녀가 계속 좋은 배역을 맡고 작품활동을 계속해왔더라면, 어쩌면 이미지는 자신의 병마를 훌훌 털어버릴 수 있었다고 느껴진답니다.

     

     

    2년 동안 작품활동을 할 수 없었던 이미지는 경제생활도 좀 어려웠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이미지의 결혼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정확하게 말한다면 배우 이미지는 결혼을 하지 않고 혼자 살아왔고, 강아지를 키우면서 솔로로 살아왔습니다. 이미지의 유일한 가족은 그녀가 키우는 강아지 한 마리였답니다.

     

    이점이 가장 큰 의문점이랄 수 있겠는데요. 인물도 미인이고 한때는 유명한 여배우였던 그녀가 결혼을 하지 않고 혼자서 살아왔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평생 한번도 결혼을 하지 않았으니, 당연히 남편이나 자식이 없답니다. 29일 치러진 이미지의 장례식 때에는 그녀의 남동생이 장지를 지켰답니다.

     

    이미지 말고도 연예인 중에는 독신으로 사는 나이든 여배우들이 종종 있답니다. 최화정, 엄정화, 한혜숙, 김청도 결혼하지 않고 솔로로 살고 있습니다.

    이미지가 결혼을 하지않은 이유는 그녀가 눈이 높다거나, 또는 과거에 입었던 상처 때문일 수도 있답니다.

     

    참고로 이미지는 이리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종교는 불교입니다.

       

    얼굴도 예쁘고 연기도 잘했던 괜찮은 중견배우 이미지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서, 많은 사람들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혼자 사는 중견여배우들의 삶에 대해서 대중들이 그동안 너무 무관심하지 않았는가 하는 반성을 해보게 됩니다.

     

    한때는 잘 나갔던 대중적인 여배우였는데, 혼자 산다는 이유로,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그녀에게 합당한 배역을 주지 않았던 우리사회의 고질적인 잘못된 편견을 이제는 버려야 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조금만 더 좋은 배역이 주어졌더라면, 조금 더 대중들이 관심을 기울였더라면, 얼마든지 훨씬 더 훌륭한 연기의 꽃을 피워나갈 수 있었던 정말 괜찮은 여배우를 잃어버려서 가슴 아플 뿐만아니라, 우리 사회의 손실이 크다고 느껴진답니다.

     

    아무쪼록 고인의 명복을 빌면서, 더 좋은 세상으로 가셔서 현생에서 못다 이룬 꿈을 마음껏 이뤄나가시기를 빌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프린스.
    ,